Paul Schmedding이 독일 북부 지역에 무역 회사 설립
달콤한 미식의 과학
Cavendish & Harvey는 1977년 런던 중심에 설립되었습니다. 독일 북부 지역 칼텐키르헨으로 본사를 옮긴 후, 현재 가족기업으로서 전 세계 100여국의 고객들을 위해 제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눈부신 성장 가도를 달리면서 세계는 거의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화했습니다.
Cavendish & Harvey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독일 제과 브랜드로 손꼽히는 회사와 동반성장하며 불확실한 시대에서도 유연하고 장기적으로 시대에 맞는 경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잊은 적이 없습니다. 최상의 재료 선정과 정교한 제조법 창조에서부터 엄격한 품질 기준에 이르기까지, 거부할 수 없는 최고의 제과를 만들고자 합니다.
급변하는 시대에도 고객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으로 성공을 거듭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순간을 창조하는 예술을 중요시합니다. 사랑과 헌신을 담아 과일 본연의 맛을 삶의 활기를 불어넣는 특별한 풍미로 재탄생시킵니다.
Cavendish & Harvey – 당신의 순간을 달콤하게 만들어 보세요
시간의 견고함, 전통의 힘
독일 제품군에 영국식 제과 추가
틴 캔 포장 출시. 틴 캔은 안전한 저장기능과 편리성을 제공하며, 내용물을 방부제 없이 보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독일 함부르크로 본사 이전
포장 작업을 위해 칼텐키르헨 공장 신설
하드 캔디 자체 생산 시작
칼텐키르헨 공장 확장
Cavendish & Harvey Confectionery GmbH로 회사명 변경
베를린에 소재한 가족 경영 중견기업 Boettger Gruppe에 통합
회사 설립 75주년.
브랜드 이미지 전환: Cavendish & Harvey. 미식가들을 위한 제과.
브랜드 론칭 40주년
제조법과 포장재 개선을 통한 브랜드 재론칭
세계 최초: 더블 과일맛 캔디.
커뮤니케이션 & 포장재브랜드 재론칭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탄생한 최상의 제품
Cavendish & Harvey의 우수한 제과 기술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오직 천연향과 천연색소만을 사용합니다. 엄선한 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수준 높은 입맛을 만족시키는 맛있는 제과를 탄생시킵니다. 정교한 레시피는 독일 슐레스비히-홀슈타인에 위치한 최신식 공장에서 전수되어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선보입니다.
일상 업무에서 경영이념에 담긴 품질 보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유전자 변형 농산물(GMO) 원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험과 열정이 바로 제품의 최고 품질 기준을 결정합니다. 그 결과는 „Made in Germany“ 품질 인증으로 이어집니다.
국경을 뛰어 넘어 전세계로
Cavendish & Harvey는 세계적으로 알려진 독일의 제과 기업 중 하나입니다. 당사의 제품은 아시아, 유럽, 미주, 호주 및 아프리카 지역 100여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매년 2천8 개의 틴 캔에 담긴 22억개가 넘는 캔디를 생산합니다.
80%에 달하는 수출 비중과 함께 Cavendish & Harvey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터랙티브 지도 (국가 표시)
아래의 목록 또는 지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수출 국가가 표시됩니다.
- 전세계
- 아시아
- 유럽
- 미주
- 오세아니아
- 아프리카
우리의 가치
전통을 지키며 미래를 열어가는 가족기업
우리의 견고한 가치는 최적의 생각과 행동을 이끌어주는 프레임워크를 형성합니다. 이를 토대로 직원, 고객, 사업 파트너에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정직하게 헌신을 다해 일합니다
큰 성공에는 책임이 뒤따릅니다. 궁극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이 갖춘 역량이 바로 책임질 수 있는 능력입니다.
우리는 기술, 투명성, 신뢰성를 믿습니다
신뢰성, 정직함, 개방성을 바탕으로 사업활동을 전개합니다. 또한 내부 및 외부 관계에서도 투명하게 행동합니다. 프로세스와 상호 관계를 명확하게 제시하여, 개선되고 효율적인 경영관리를 유지합니다.
존중, 서비스, 가치평가를 중요시합니다
우리는 직원, 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 등 내부와 외부에서 주의, 존중과 관심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가며 거래합니다. 사람에 대한 관용과 수용은 회사 내부와 외부의 가치평가에서 핵심적인 요소입니다.